☆~ 詩가 된 音樂 ~☆ 밤에 피는 장미 / 어우러기
본문 바로가기
詩가 된 音樂

☆~ 詩가 된 音樂 ~☆ 밤에 피는 장미 / 어우러기

by 성봉수 2020. 9. 11.
반응형

 

 



밤에 피는 장미






 외로운 밤엔 나 홀로 걸어
내 가슴속에 피는 한 잎 떨어진
상처만이 남아있는
한 떨기 장미처럼
슬픈 내 영혼
그러나 또 낮이 되면서도
잊혀진 지난날 그리워
가슴의 뜨거운 마음도
나의 슬픈 그 장미
아하 밤에 피는 장미
나의 사랑 장미같은 사랑
돌아오지 못할 시절
한 떨기 사랑 장미같은 사랑
아하 밤에 피는 장미
나의 사랑 장미같은 사랑
돌아오지 못할 계절
한 떨기 사랑 장미같은 사랑

외로운 밤엔 나 홀로 걸어
내 가슴속에 피는 한 잎 떨어진
상처만이 남아있는
한 떨기 장미처럼
슬픈 내 영혼
그러나 또 낮이 되면서도
잊혀진 지난날 그리워
가슴의 뜨거운 마음도
나의 슬픈 그 장미
아하 밤에 피는 장미
나의 사랑 장미같은 사랑
돌아오지 못할 시절
한 떨기 사랑 장미같은 사랑
아하 밤에 피는 장미
나의 사랑 장미같은 사랑
돌아오지 못할 계절
한 떨기 사랑 장미같은 사랑
아하 밤에 피는 장미
나의 사랑 장미같은 사랑
돌아오지 못할 시절
한 떨기 사랑 장미같은 사랑
장 미





어우러기



 

 

 

☆~ 밤에 피는 장미 /어우러기/ 바람 그리기 ~☆

밤에 피는 장미 외로운 밤엔 나 홀로 걸어 내 가슴속에 피는 한 잎 떨어진 상처만이 남아있는 한 떨기 장미처럼 슬픈 내 영혼 그러나 또 낮이 되면서도 잊혀진 지난날 그리워 가슴의 뜨거운 마음

blog.daum.net

 

 

 

성봉수 소개 & 대표작 | YES24 작가파일

충남 조치원(1964.현, 세종특별시 조치원)에서 태어났다. 백수문학 신인작품 당선으로 등단했다. (시/성기조,정광수.1990) 한겨레문학 신인상(시/박재삼,원영동.1995)을 수상했다. 세종특별자치시·��

www.yes24.com

 

 

 

 

반응형

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