☆~ 詩가 된 音樂 ~☆ 운명 / 류계영
본문 바로가기
詩가 된 音樂

☆~ 詩가 된 音樂 ~☆ 운명 / 류계영

by 성봉수 2020. 9. 13.
반응형

 

 

 


   ☆~ 인생 / 류계영 ~☆

 

 

    운명이 나를 안고 살았나   
    내가 운명을 안고 살았나

    굽이굽이 살아온 자욱마다   
    가시밭길 서러운 내인생

    다시 가라하면 나는 못가네  
    마디마디 서러워서 나는 못가네

    지는 해에 실려보낸 내사랑아  
    아침이면 다시 필 내 꿈들아

    아~사랑이여~ 눈물이여  
    묻어버린 내청춘이여~~

    아허~사랑은 다시 오라 나를 부르고

    인생은 눈물되어 나를 떠미네

 

    다시 가라하면 나는 못 가네  
    마디마디 서러워서 나는 못가네

    지는해에 실려보낸 내사랑아   
    아침이면 다시 필 내 꿈들아

    아 사랑이여~ 눈물이여 묻어버린 내청춘이여

    사랑은 다시 오라 나를 부르고

    인생은 눈물되어 나를 떠미네

    

 

 

 

 

검은 해 - 교보문고

가난한 시인의 가슴속에 곱게 피어난, 그 찬란하고도 서러운 꽃의 기억들. 시인이 걸어온 길, 희망과 절망, 사랑과 이별 그리고 삶과 죽음, 그 모든 시간의 흔적들을 좀 더 깊게 좀 더 멀리 사색��

www.kyobobook.co.kr

 

 

바람 그리기

「백수문학」의 편집장인 성봉수 시인이, 세종특별자치시와 한국문화예술위원회 예술창작 지원사업 작가로 선정되어 2014년에 발간했던 <너의 끈>에 이은 두 번째 시집를 펴냈다. 「월간문학」,

www.aladin.co.kr

 

 

너의 끈

블로그 〈바람 그리기〉에서 영상시로 알려진 성봉수 시인이 2012년부터 E-Book으로 소개했던 시들을 세종특별자치시와 한국문화예술위원회의 예술창작 지원사업 작가로 선정되어 한 권으로 묶��

www.yes24.com

 

반응형

댓글